자원봉사센터의 ‘희망드림 집 고치기’ 사업

2021년도 첫 번째..화동로 거주하는 저소득가구에서 실시

2021-02-22 오후 11:11:28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윤국)22(월요일) 화동로에 거주하는 저소득가구에서 청학회(회장 이수철)회원 5명이 참여한 가운데 희망드림 집 고치기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이동면 복지민원팀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대상자를 추천받아 진행 한 것으로, 청학회(회장 이수철)회원이 고장난 보일러와 교체와 주방 수전 및 다수의 수도꼭지 교체 작업과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희망드림 집 고치기는 생활형편과 경제적인 사정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한 채 생활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의 주거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안락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희망을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포천시자원봉사센터의 특화사업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학회 이수철 회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이지만 함께해준 회원들이 있어서 힘이 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봉사에 참여해준 회원 모두에게 고마움 전했다.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수진 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동참해 준 청학회 회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어렵게 생활을 하고 있는 이웃에게 주거 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병용기자 (dragon5776@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